MY MENU

Artists

제목

Bily Eidi 빌리에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67
내용

Billy  EIDI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피아니스트



Billy  EIDI


 


이번 Delage의 멜로디 프로그램은 Billy Eidi에 손끝에서 뛰어난 섬세함으로 연주되었다. 피아니스트는 각 선율에 진정으로 아름다운 컬러, 무게 그리고 음색을 표현하였다.


브뤼도 베렁게, 디아파종 (Bruno Berenguer, Diapason)


 


 


성악가 Hugues Cuenod와 피아니스트 Billy Eidi의 연주는 풀랑의 아기코끼리 바바의 이야기에 말 그대로 마술을 부렸다. 그들은 기존의 연주들을 단번에 무미건조하거나 또는 지나치게 기교적인 것으로 만들어버렸다.


프랑크 말레, 르 몽드 드 라 뮤지끄 (Franck Mallet, Le Monde de la musique)


 


 


Billy Eidi는 이와 같이 빛나는 부분에서 행복으로 몸을 떨었다. 부드럽게 흐르는 그의 연주는 화성을 음미하는 데에 뛰어났으며 Severac이 자신의 작품 곳곳에 뿌려놓기를 좋아했던 해학적 요소들을 즐기듯 보였다.


자비에 라까발르리, 텔레라마 (Xavier Lacavalerie, Télérama)


 


파리에서 Magda Tagliaferro, Jacques Coulaud Jean Micault의 사사를 받고, Carles Cros 아카데미와 새로운 프랑스 음반 아카데미의 그랑프리를 받은 Billy Eidi는 특히 낭만주의 레퍼토리와 20세기 프랑스 음악을 연주한다. 그는 Satie 6번째 녹턴, 그에게 헌정된 Sauguet의 베니스의 그림자, Jaubet, Sacre, Bonet, Beffa, Steptoe, Krynen의 곡 등을 초연하였다. 또한 그는 프랑스 가곡에도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프랑스 가곡을 더욱 더 알리고 부흥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그의 관심은 다수의 초연곡을 포함하는 그의 20여장의 음반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피아노 연주곡 음반으로는 Scriabine, Sauguet, Milhaud, Sacre, Séverac, Satie, Poulenc (« 아기코끼리 바바의 이야기 »의 대표적 음반이 된 Hugues Cuenod와의 연주)이 있으며, 가곡 음반으로는 Ravel, Debussy, Fauré, Poulenc, Satie, Sacre, Sauguet의 곡 및 Honegger, Chausson, Delage , Roussel의 전곡집 등이 있다. 그의 음반들은 황금 디아파종상(Diapason D'OR), 텔레라마의 ffff, Classica의 추천 및 Repertoire 10/10, 르 몽드 드 라 뮤직 (Le Monde de la musique), BBC«Music Choice»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다.


성악 음반 아카데미는 그가 발매한 Guy Sacre의 가곡 CD 개정판에 Gerald Moore 그랑프리(최고의 반주자상)를 수여하였다.


12년간 파리 에꼴 노르말 교수직을 역임한 그는, 파리국립음악원의 교수로 임명되어 1992년부터 후학을 양성하고 있으며, 동시에 2015년까지 리옹국립고등음악원의 교수로 활동하다 파리 스콜라깐또룸(La Schola cantorum)의 교수로 임명되었다. Billy Eidi는 정기적으로 니스, 낭시(Nancy) 및 스페인 말라가의 여름 음악 아카데미에 출강하고 있으며, 또한 매년 일본과 한국에 초청되어 마스터클래스를 열고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